삼국군웅전

1.0.0 para Android
Hong Kong Kunyue Technology Limited
2 clasificacións
2
Comparte esta página ❤️
삼국군웅전 APK - Captura de pantalla 1삼국군웅전 APK - Captura de pantalla 2삼국군웅전 APK - Captura de pantalla 3삼국군웅전 APK - Captura de pantalla 4삼국군웅전 APK - Captura de pantalla 5
Publicidad:
10회 뽑기 무료 수령, 쿠폰번호:TK333

삼국군웅전은 삼국지를 주제로 전투와 영웅 육성에 중점을 두며 다양한 스킬, 장비, 펫 등 요소를 포함하는 3D 액션 카드 게임이다. 또한, 은 깊이있고 책략있며 창조적인 즉시 전투 삼국지 게임이다. 난세의 왕성 쟁탈전은 언제든지 폭발할 가능있고 각 세력간의 전투가 격렬하다. 자유하게 배치할 수 있는 스킬과 독창적인 무장 육성및 조작 시스템을 통해 독특한 삼국지 세계를 만든다.
【게임 특점】
◆즉시 폭발할 전투◆
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던 진삼국지 세계에서 절세의 무장들이 쟁패하고 있다. 유창한 전투 화면과 화려하고 아름다운 특수 효과는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다. 라인업 배치 시스템으로 삼국 세게를 홈그라운드로 만들고 최강의 패업을 달성해 보십시오!
◆영웅 모집과 육성◆
게임에서 위촉오군 4나라의 영웅 100명 정도를 모집할 수 있고 영웅은 각각 전속 스킬, 신병, 펫를 가지고 있어서 영웅에 따라 다양한 책략과 전투 체험을 느낄 수 있다.
◆다양한 강력 장비◆
게이머는 출전한 영웅들에게 강력한 무기, 갑옷, 보물, 성구, 신병, 펫를 장착시킬 수 있고 전투에 획득한 재료로 장비를 계속적으로 단조해 장비의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며 장비에 보석을 상감하거나 장비를 개주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장비는 선택 가능한 책략을 증가시키고 무장의 인연을 활성화하면 무장의 스킬과 속성을 대폭 강화할 것이다. 좋아하는 무장을 최강으로 육성해 보십시오!
◆수백 개의 스테이지◆
게임에는 장절 44개와 스테이지 500여개를 도전할 수 있고 게이머가 스테이지를 도전할 때 다양한 속성, 스킬을 가진 적군을 대책하기 위해 라인업과 장비를 계속적으로 조절해야 한다.
◆풍부한 게임 기능◆
넓은 지도에서 손가락 하나로 화면을 슬라이드하고 화면을 클릭해 무장의 이동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며 많은 화려한 인터액티브 스킬을 시전할 수 있다. 세계 Boss, 표차 운송, 성지 쟁탈, 세력 난투, 난관극복, 시련지, 단체 던전 등 PVP와 PVE 양측의 풍부한 활동에 참여해 보세요!
◆혜택 많은 게임◆
충전하지 않았도 매일 게임내 활동을 통해 수많은 원보를 벌 수 있고 무료로 VIP경험을 수령해 신속하게 VIP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다. 등록 후의 다음날에 s급 강력 서브 타입 무장 채문희를 수령하고 서버 오픈 후의 2주동안 활동에 참여해 ss급 무성 관우, ss급 대도독 주유를 획득할 가능성이 있다!이는 2019년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다.

【고객센터】
공식카페:https://cafe.naver.com/samgukgunungjeon
Facebook홈페이지: https://www.facebook.com/101335048018107/
메일:[email protected]

Información Adicional

Categoría: Estrategia
Actualizado: 2020-01-16
Ultima versión: 1.0.0
Requisitos: Android 4.2+
Nombre del paquete: com.mihua.korea.android

Descargar 삼국군웅전 APK para Android

Si la ubicación de esta aplicación viola sus derechos, contáctenos a través de del formulario de comentarios .
Comentarios 0 clasificacións 2
Califica en un clic 🤩